음식 맛집

[광장시장 : 진주육회] 신선한 육회, 육사시미가 한가득~🥩 @맛킬

맛집킬러 2023. 2. 26. 22:25
반응형

 

처음 광장시장에 가서 먹고 다시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된 육회, 사시미 맛집입니다. 이런 생고기류는 회전율이 빠르고 사람들이 많은 곳이 신선하더라고요. 자리가 2층까지 있어서 꽤 넓고 회전율도 빠른편이나, 손님 방문율이 꽤 높아서 주말 7시쯤에는 대기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음식점 '진주육회'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진주육회

map.naver.com

 

'진주육회' 음식점 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동호로 403-22

번호: 0507-1416-0366

위치: 종로5가역 7번 출구에서99m

영업: 매일 10:00 - 23:00 영업 종료

주차: 주차 어려움

가격: 육회 탕탕이 32,000. 육회 육사시미 세트 32,000

특이사항: X

 

 

 

 

장사가 잘되는 집이었는지 여기 본점말고도 4호점까지 낸 맛집이더라고요. 저희는 광장시장 메인거리 중심에 위치한 진주육회 본점으로 갔습니다. 테이블이 다 찼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 한 팀이  마침 나와서 테이블 닦아 주시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육회, 육사시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육회는 양념이 되어있었습니다. 육사시미는 참기름, 소금에 찍어먹었고요. 첫번째 방문에서는 육사시미가 맛있고 한점 한점 쫄깃했는데 바빠서 그런지 해동이 다 안 녹은 것처럼 것처럼 서걱거리더라고요.. 육회는 평소같이 적당한 양념에 계란 노른자를 푸니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육사시미에 소금, 참기름에 찍어서 저렇게 싸 먹으면 한 점에 정말 소주 한점이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해동이 덜 된 느낌이었으나 먹을수록 녹아서 괜찮았어요..ㅎㅎ

 

 

 

기본반찬은 새콤한 무절임과 무국이 나왔습니다. 육사시미를 찍어먹을 수 있게 인당 종지도 같이 주었고요. 알바생들이 바쁘고 정신 없어 보였습니다. 물을 부탁해야 주시더라고요.. ㅎㅎ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도 많이 좁은 편도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테이블에 사람이 많으면 좀 정신 없는 편입니다. 저녁 시간에는 사람이 항상 꽤 많은 것 같네요. 

 

 

 

맛킬 '진주육회' 총평

 

맛: 7.0/10 
추천 메뉴: 육회& 육사시미 세트, 육회비빔밥

매장 분위기: 5.5.0/10 (테이블 간 거리가 좁고 정신없는 편이었습니다.)
가격: 7.5/10 (요즘 물가에 무난한 가격.)
재방문 여부: O (육회 육사시미가 땡기면 광장시장 진주육회로~)
위생: 6.5/10 (가게가 매우 바빠보였고, 테이블 바로 옆에서 알바생이 수저, 젓가락을 정리하고 있었는데 위생적이었다고 확언할 수 없겠네요^^...)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