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고덕역 : 마카오미] 바삭한 꿔바로우와 공기밥이 무한인 마라탕 맛집🍲@맛킬

맛집킬러 2023. 2. 14. 21:37
반응형

 

 

오늘은 마라탕 맛집을 데려왔습니다 ㅎㅎ. 새로 생긴지 오래되진 않았으나 꾸준하고 변함없는 맛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마라탕맛집이에요. 오랜만에 너무 생각이 나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마카오미 명일점'에 대한 정보는 아래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마카오미' 음식점 정보

주소: 서울 강동구 동남로75길 13-15 2층

번호: 02-441-1203

위치: 고덕역 4번 출구에서286m

영업: 매일 11:00 -  22:00 영업 종료

주차: 주변 공용 주차장 이용

가격: 기본 마라탕 9,900, 기본 마라상궈 15,900, 꿔바로운 12,000

특이사항: X

 

 

매장 내부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식사하기 좋아요. 

 

 

마라탕과 마라상궈를 만들 수 있는 셀프코너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테이블에 좌석 번호가 있으니 재료를 다 담으신 후 앉으실 자리를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그 자리로 사장님이 가져다주십니다~.

 

 

 

테이블을 지나치면 한쪽에 이렇게 셀프로 소스를 만들고 사이드 메뉴를 가져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선 음료를 꺼내갈 수 있고요. 음료를 꺼내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바로 계산해주십니다. 밥은 보이시는 저금통에 500원을 넣고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양심있게 먹어야 오래 유지되겠죠~?? 500원에 무한리필은 혜자니까요~

 

 

보시는 바와 같이 셀프소스 만드는 코너가 매우 깨끗한데요~ 사장님께서 시간이 생길때마다 와서 주변을 닦고 정리하시더라고요! 엄청 깔끔하셨습니다.

 

 

메인 메뉴인 마라탕입니다. 비교적 사골육수가 깔끔한 편으로 고추 기름과 땅콩 소스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 코너에 가서 취향에 맞게 넣어드실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각종 야채와 재료들이 신선하다는 것이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도 먹기 좋게 향신료의 향이 부담스럽지 않은 마라탕이에요.

 

 

셀프코너에서 담아온 단무지와 땅콩입니다. 땅콩은 설탕과 소금으로 양념이 되어있어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오른쪽은 셀프코너에서 만들어온 소스입니다. 원하는 재료들을 조합하여 섞어서 마라탕 재료들을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대망의 꿔바로우입니다. 꿔바로우는 확실히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 편이 낫고 매장마다 맛이 다르기도 한데요. 마카오미 꿔바로우는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찹쌀튀김이 쫄깃했어요. 소스가 뭍었는데도 바삭함이 유지되어서 바삭하면서 쫄깃했습니다. 꿔바로우 맛집이에요!!

 

 

 

 

 

맛킬 '마카오미' 총평

 

맛: 9.5.0/10 (맛있습니다. 따뜻한 꿔바로우가 별미)
추천 메뉴: 마라탕(상궈), 꿔바로우

매장 분위기: 8.0/10 (테이블 간 거리와 적당한 칸막이 배치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가격: 9.5/10 (맛, 양, 가격 대비 좋음)
재방문 여부: O (조만간 다시 갈 계획입니다 ㅎㅎ)
위생: 10.0/10 (오픈형 주방, 사장님이 돌아다니시면서 계속 청결을 유지해주십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