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강동구 : 식탁정] 부부가 운영하는 오돌갈비가 맛있는 집🥩 @맛킬

맛집킬러 2023. 2. 24. 03:10
반응형

 

 

가족들과, 간단한 회식장소로, 지인들과 즐기기 좋은 고기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음식가지가 있어 고기를 메인으로 즐기기 좋은 음식점이에요. 강동구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음식점인데 이전까지해서 꾸준히 운영이 잘되고 있는 맛집입니다. 

사람이 많아지면 제가 못 먹을까봐 알려주고 싶으면서도 알려주기 꺼려지는 음식점이네요 ㅎㅎ.. 

 

 

 

 

 

*'식탁정'에 대한 정보는 아래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식탁정

map.naver.com

'식탁정' 음식점 정보

주소: 서울 강동구 상암로67길 13

번호: 0507-1317-0971

영업: 매일 10:30 - 22:00 영업 종료(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주변 공용 주차장 이용, 음식점 주변 잠시 주차가능

가격: 오돌갈비 15,000, 생삼겹살15,000, 목살 15,000 ...

특이사항: X

 

 

 

오돌갈비의 자태입니다. 칼집난 고기에 간간히 스며든 양념과 꼬들꼬들한 뼈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어요. 오돌갈비가 대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막창도 맛있어요~! 근데  저희 갔을때도 옆테이블 모두 오돌갈비를 시켰다는.. 

 

오돌갈비에 더해서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6,000원이라는 가격에 저렇게 불판을 가득 채울정도로 큰 뚝배기에 담아주십니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된장찌개에 해산물이 있어 시원한 국물맛이 제대로 납니다. 굿~~

 

추가로 주문한 매운 닭발입니다. 매콤한 맛에 닭발이 나오는데 보통 닭발이 아닙니다. 엄청 쫄깃하고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질기지 않고 살이 잘 발려서 닭발에 더해 맥주가 자꾸 들어가는 맛입니다.  매운닭발은 집갈때도 가끔 포장해가는 추천메뉴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잔치국수입니다. 가격은 4,000원인데 양은 4인분이네요..고기 집게로 양이 대략 추측이 가능하겠군요ㅎㅎ.

진한 멸치육수 베이스에 부드러운 소면의 식감이 잘 느껴지는 국수입니다. 입가심 마무리로 잔치국수 선택은 굿이었네요. 다음에도 먹을 것 같아요.  

 

맛킬 '식탁정' 총평

 

맛: 9.0/10 (호불호없이 무난하게 모든 요리가 맛있는집.)
추천 메뉴: 막창, 매운닭발, 오돌갈비

매장 분위기: 6.5.0/10 (테이블 간 거리가 좁고, 가게가 협소하여 겨울에는 문으로 추위가 다 들어옵니다... 음식점 안쪽에 앉으면 괜찮으실듯 합니다.)
가격: 9.0/10 (가성비 굿~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와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곳.)
재방문 여부: O (조만간 다시 갈 계획입니다 ㅎㅎ)
위생: 7.5.0/10 (오픈형 주방으로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