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건대입구역 : 바른치킨 건대역 로봇점] 매콤한 양념과 고소한 후라이드의 조화 바른치킨으로 오세요~🥠 @맛킬

맛집킬러 2023. 3. 6. 16:22
반응형

 

무슨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히 맥주와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치킨이죠~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홀린듯 바른치킨 건대점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분위기가 가족, 연인, 친구랑 다양하게 식사하기 좋은 장소 같았어요. 

 

 

 

 

*음식점 '바른치킨 건대역 로봇점'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바른치킨 건대역 로봇점

map.naver.com

'바른치킨 건대역 로봇점' 음식점 정보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7 1,2층

번호: 02-466-6001

위치: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96m

영업: 월-금(15:00-02:00), 토(13:00-02:00), 일(13:00-24:00) 라스트 오더 음식점 주소 참고

주차: 인근 공영 주차장 

가격: 대새레드 23,900, 반반치킨19,900, 현미바사삭17,900 ...

 

 

 

 

 

 

음식은 태블릿PC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대새레드와 현미바사삭 반반 나누어 순살로 주문했어요! 치킨이 제공될 때는 신기하게 기름에 몇번 튀겼는지 종이에 함께 작성되어 나오더라고요! 먹으면서도 기름이 깨끗한 게 느껴졌어요 ㅋㅋ.

 

 

 

 

치킨이 나오기 전에는 간단한 쌀과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아쉬운 점은 맥주가 먼저 나오고 시간이 좀 지나서 치킨이 나오니까 맥주를 벌써 반절이나 마셔버렸다는.. ㅋㅋ

 

 

 

반반치킨입니다.(대새레드& 현미바사삭). 저 치킨 위에 올려진 카사바칩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간도 양념이 잘 되어있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새레드는 꽤 매콤했어요. 보통 양념치킨보다는 더 매운 것 같았습니다. 간이 쎈 걸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현미바사삭은 좀 아쉬웠는데요. 간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혹시 찍어먹을 소스가 있는 지 여쭤봤는데 소금만 제공되더라고요. 다른 소스들이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새우가 꽤 크게 껍질채로 제공되는데요. 취향에 따라서  껍질은 그냥 드셔도 되고, 테이블 옆의 비닐장갑을 꺼내서 발라 드셔도 됩니다. 

 

 

 

맛킬 '건대 바른치킨' 총평

 

맛: 7.0/10 
추천 메뉴: 대새레드

매장 분위기: 8.0/10 
가격: 8.0/10 
재방문 여부: O 
위생: 8.0/10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