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성동구 성수동 : 프롤라] 성동구에 숨은 이국적인 브런치 맛집 '프롤라' @맛킬

맛집킬러 2023. 1. 26. 01:43
반응형

맛집 채널 다시 오픈이요~!  현생을 사느라 상당히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동구에 위치한 이국적인 브런치 맛집 프롤라입니다. 음 매번 제 돈 주고 사 먹다 보니, 맛집은 좀 선별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평점과 함께 저도 이 집이 어느 정도 맛집이었고, 재방문 의사가 있었는지 스스로 확인하는 용도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최근에도 조회수가 나오는 걸로 봐서는 어쩌다가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게 되었겠지만 모쪼록 맛있는 맛집정보만 쏙쏙 빼가시고 나중에 아 그 블로그 보고 갔더니, 진짜 나쁘지 않았네 기분정도를 느끼셨으면 제 블로그는 제 몫을 했다고 봐도 될까요? ㅎㅎ

 

*'프롤라'에 대한 정보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99503871?placePath=%2Fhome&entry=plt&c=15.37,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프롤라' 음식정 정보

주소: 성수동2가 272-35

번호: 0507-1354-9616

위치: 성수역 3번 출구에서651m 

영업: 매일 11:00 - 오후 19:00 영업 종료,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매장 근처 주차 어려움. 

가격: 트러플 파르마 13,000,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5,500 ...

특이사항: X

 

 

핫한 성동구에 숨은 브런치 맛집입니다. 숨었다고 하기에는 인기가 많지만요 ㅎㅎ.

내부로 입장하기 위해서 잠시 대기했습니다. 가게를 처음보고 자리가 매우 협소하다는 것을 크게 느꼈습니다.

 

 

 

 

내부에는 이탈리아에서 오신 사장님이 직접 음식을 만드는데요. 서버분은 따로 계신 거 같네요. 가게가 좁아서 사장님이 음식 만드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시드시니에서 15년 카페를 운영하다 오셨다고 하니, 커피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브런치와 가볍게 음료를 즐겼기 때문에 커피는 패스 ㅎㅎ

 

 

 

 

너무 맛있었던 트러플 파르마.. 원래 생김새는 이랬으나 나중에는 먹기가 버거워 나눠서 잘라먹었네요 ㅋㅋ 

크기가 꽤 크고 한입에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메인메뉴

트러플 페이스트와 프로슈토(이태리식 하몽)의 꿀조합으로 만들어진 트러플 파르마입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이빨이 너무 아팠어요 ㅋㅋ.. 근데 왜 이렇게 맛있나요. 이게 이빨이 아프긴 한데, 그 정도로 빵이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더 대박입니다.. 

먹을 때 어쩔 수 없이 입을 크게 벌리고 우적우적 먹었는데 집에 오고 생각이 나는 것이.. 맛있었음을 증명했네요.

 

후추와 하몽, 야채들이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같이 먹었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하더군요. 

 

 

 

 

맛킬 '프롤라' 총평

 

맛: 9.5/10 (기억에 두고두고 남는 브런치 맛집)
추천 메뉴: 트러플 프라마,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매장 분위기: 5.0/10 (테이블 간 간격이 너무 비좁고 정신이 없습니다. 나중에 가게가 좀 더 넓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가격: 7.0/10 (맛, 양, 가격 대비 괜찮음. 적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먹다 보면 양이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재방문 여부: O (성수동에서 브런치가 먹고 싶다? 여기로 바로 갑니다~)
위생: 8.0/10 (깔끔하고 정갈하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