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대학로 혜화역 : 히든스시] 우연히 찾은 숨은 초밥집 진짜 맛집이었어..! @맛킬

맛집킬러 2023. 1. 26. 15:0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혜화 대학로에 위치한 히든스시 초밥집입니다. 점심 메뉴를 고르고자 우연히 길을 걷다 들어간 초밥집입니다. 마침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제일 먼저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지하로 내려가자 분위기 있는 매장이 저흴 반겨줬습니다. 혜화 주변에서 혼밥하시거나 데이트하러가시는 장소로 추천드려요. 

 

 

 

 

 

*'히든스시'에 대한 정보는 아래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08999501?placePath=%2Fhome&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히든스시' 음식정 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길 27

번호: 0507-1317-5556

위치: 혜화역 4번출구 대학로CGV 맞은편 지하1층

영업: 매일 11:00 -  22:00 영업 종료

주차: 매장 근처 주차 어려움. 

가격: 모둠초밥 14,000, 특선 초밥 18,000, 스페셜초밥23,000 ...

특이사항: X

 

 

 

남자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초밥집입니다. 입소문으로 인기가 꽤 많은 초밥집 같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사진부터 투척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그렇습니다 ㅋㅋ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제일 기본인 모듬초밥을 시킬까 고민했으나, 특선 초밥이 조금 더 맛있어보여서 특선초밥을 시키게 되었네요 ㅎㅎ

참치위에 저렇게 와사비와 소량의 간장을 올리고 입으로 직행.. 입에서 살살녹았네요.. 

눈다랑어 초밥입니다. 고소하고 크림녹듯이 살살녹았어요. 보통 눈다랑어랑 참치는 비리면 잘못먹게되는데 이 집은 그런 거 전혀 생각하지 않고 살살녹아서 너무 잘 먹었네요..한 점 한 점 먹을때마다 너무 아쉬웠어요. 초밥이 사라지는 것이.. 

참치 2차전.

생연어 초밥은 말해뭐해.. 살살 녹는 것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타다끼로 윗면을 살짝 구운연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광어의 특유식감으로 깔끔하게 클리어 ㅎㅎ 

 

메뉴판에 고로케 2피스와 하이볼 2잔을 세트로 괜찮은 가격에 팔아서 함께 주문했어요. 감자 고로케로 입에서 따뜻한 고로케가 느껴지는데 어찌나 맛있던지요.. ㅎㅎ 또한 최고였습니다!

 

맛킬 '히든스시' 총평

 

맛: 10/10 (혜화에 가면 이 초밥집만 갈정도로 맛집이었습니다.)
추천 메뉴: 특선초밥, 스페셜초밥

매장 분위기: 8.0/10 (테이블 간 거리와 칸막이로 적당한 소음으로 아담한 초밥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가격: 8.0/10 (맛, 양, 가격 대비 괜찮음. 적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먹다 보면 양이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재방문 여부: O (조만간 다시 갈 계획입니다 ㅎㅎ)
위생: 9.0/10 (오픈형 주방으로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