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집

[천호역 : 초밥의신 부타] 가격대비 퀄리티와 맛을 모두 잡은 진짜 초밥 맛집👍 @맛킬

맛집킬러 2023. 6. 11. 0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글이 좀 뜸했죠. 써야겠다는 생각만 하고, 막상 쓰려고 하니 귀찮아서 안 쓰다 보니 맛집 데이터는 쌓이는데 귀찮음은 더해지네요.. 근데 오늘은 꼭 써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맛집은 저도 까먹기 전에 업데이트해놔야 나중에 기억하면서 다시 방문하거든요 ㅎㅎ. 

최근에 쓴 글도 일부 정리했습니다. 명색이 맛집 킬러인데.. 정말 다시 가고싶은 음식점이 아니면 안 올려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시 안 가고 싶은 음식점들도 기억하기 위해 작성)

글에 남겨진 음식점들은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천호역 근처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을거라고 찾아볼 생각도 못했는데 우연히 들어간 초밥집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두 번 방문 후에 여기는 맛집으로 판별 났기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일하게 일본에서 먹은 초밥이랑 비슷하게 느껴진.. 초밥집 두 곳 중 한 곳입니다. 

 

이 초밥집은 소개해드리지만 많은 분들이 몰랐으면 좋겠네요.. 웨이팅은 하기 싫어서..

 

 

 

 

 

*'초밥의 신 부타'에 대한 정보는 아래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식탁정

map.naver.com

'초밥의 신 부타' 음식점 정보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5길 11 1층 58천호역 5번 출구에서149m

번호: 0507-1417-9788

영업: 매일 11:30 - 23:00 영업 종료(브레이크 타임 15:00-17:00), 21:50 라스트오더

주차: 매장 근처 '천호역공영주차장'

가격: 특모둠초밥(10pcs) 15,000, 스페셜 모둠초밥(12pcs) 18,000, 부타 오마카세초밥(12pcs)22,000 ...

특이사항: 맛있음

 

 

 

 

이 초밥집에서 초밥을 먹으면서 느꼈던것은 우선 다른 초밥집에 비해 적정가격에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저렴한 초밥에 회 두께가 매우 얇아서 분명 초밥 한판 12개를 먹었는데 배가 부르지 않는.. 정말 가벼운 느낌의 식사였습니다. 

저렴하지 않더라도 이런 가벼운 느낌의 초밥집들이 꽤 많은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초밥집은 밥과 회가 두께가 있다보니 한 입 먹을때마다 만족감이 컸습니다. 사진에서도 초밥의 두께감이 느껴지니까요. 회는 모든 종류가 각각 다 맛있었고요. 

 

모든 초밥이 맛있습니다. 정말요!

 

저녁에 방문할때마다 초밥의 양과 맛이 달라지진 않았을지 하는 걱정이 무색하게도 변함없이 맛있었습니다. 

모둠초밥은 모둠초밥정식과 달리 기본 제공되는 가짓수가 다른데요. 미니튀김과 연어장이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초밥위주로 식사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숙성회 드시는 손님들도 계시는데 숙성회의 매력이 이 음식점 강점이라 개인적으로 초밥외에 숙성회도 추천드립니다.

 

 

 

방문할때마다 스페셜 모둠초밥을 시켰는데 양도 딱좋고 포만감도 좋았습니다. 단호박죽과 샐러드를 먼저 먹고 초밥을 먹으면서 같이 제공된 모밀을 먹으면 너무 맛있고 좋더라고요.

여름에는 모밀이, 겨울에는 우동이 제공되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제일 맛있는 초밥 피스를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초밥 전 종류가 정말 다 맛있어서, 먹을때마다 초밥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초밥이 배치된 순서대로 왼쪽위부터 순서대로 먹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저는 제가 느끼기에 제일 가볍게 느끼는 것부터 무거운 초밥순으로 먹습니다.

 

광어<광어지느러미<초새우<연어<참치<메까도로<육회<간장새우<소고기<장어  이런순으로 먹곤 합니다.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항상 이런 순서로 먹는 것 같네요 ㅎㅎ. 

 

 

 

 

맛킬 '초밥의 신 부타' 총평

맛: 10/10 
추천 메뉴: 스페셜모둠초밥

매장 분위기: 8.0/10 (인테리어 굿! 사람들이 많으면 다소 협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인테리어하고 어울려서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그 분위기대로  좋습니다.)
가격(가성비점수): 8.0/10 
재방문 여부: O
위생: 10.0/10

 

굿굿 꼭 가보세요~ 웨이팅이 아직 엄청 많지 않고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오래된 초밥집인 것 같더라고요. 근처 사는데 몰랐다니..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시간 있으면 꼭 놀러 가겠습니다. 

 

 

반응형